코인, 돈관련

[블록체인] 타임스토프 타임랜드

👑코인몽키 2021. 10. 7. 06: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임랜드! 저도 투자하고있는 것중 하나이죠.

확대를하면 요런식으로보이는데 이미 서울 쪽은 다 팔려서 사라졌구요.

부산도 다 팔렸어요.
인기지역이 다팔렸고 다음은

제주도와 뉴욕이네요.
제주도는 아마 이번달 중순.?
그 정도면다팔릴 것 같고
아마 제주도 600개가 팔리면 뉴욕이 인기지역이되겠네요
그후 그 주변 조금씩 팔릴 것 같아요.
아마 아이폰 출시가 빨랐다면 뉴욕이 빨리팔렸겠죠?
마치 어스2부동산같은 느낌이에요 땅사는 ㅋㅋㅋ

타임랜드는 네모하나는 4096개의 셀로나눠져있고
그중 가장 많이산사람이 땅주가된다고하는데..
뭐 상관은없는데 욕심나는 분들은
땅주하려고 많이사겠죠?

아직은 사는 것만 존재합니다.
파는 것은 나중에 나올예정이고 그 후엔
사람들과의거래도 가능하게하지않을까 생각중이에요
사람거래는 제갠적인생각이니 흘려들으시구.ㅋㅋ

근데 타임랜드를 왜사요? 뭐가 좋아요?
좋은점은 제가 들은 바로 3가지정도가 있네요.
아마 제가모르는게 몇 가지 더 있을 겁니다.

첫번째!
1랜드(쉐어)당 코인을 하루에 1개씩줍니다.
화요일마다 정산되며 수수료 제외
주마다 6.3개씩 받습니다.
두번째!
반감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말은 타임스토프에 하루채굴량은14.4코인
여기에 반감기가오면 7.2코인 하지만
타임랜드의 코인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1랜드(쉐어)의 코인1개는 고정 입니다.
세번째!
차후 광고수익, 마켓수수료 수입등을 받는 수
있을 것이며 랜드를 다시 원래 샀던가격으로 팔 수 가있습니다. 고로 이자는 이자대로 받고 샀던돈도 되돌려 받는셈이죠. 적금과 같은 느낌입니다.

2년 아니 1년? 그 보다 빠를 수도 있습니다.
랜드기능이 활성화된다면 지금 가격은 푼돈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모으고있습니다...
투자는 자기의 판단이니 생각과 고민을 많이하시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타임스토프 가입을 원하시는분은
구글에  타임스토프검색  후 설치
추천인 kdy95  써주세요!
TimeStope - Don't Stop your Time! Just Stope your Ti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