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과 브랜드들의 참여를 확대해 NFT 2.0 시대를 이끌어나가고자 펜타브리드가 준비한 멤버십 유틸리티 NFT '로얄NFT클럽(이하 RNC)'의 1차 에어드랍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11월 21일 진행된 1차 에어드랍 이벤트는 RNC 디스코드와 각 파트너십 채널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재 RNC의 파트너사인 팔라(PALA SQUARE)에 콜렉션이 단독 입점하여 2차 거래 리스팅이 완료되었다.
콜렉션이 등록된 21일 저녁부터 안정적인 가격을 형성한 뒤 현재까지 팔라스퀘어 내 최다거래량을 유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RNC는 펜타브리드의 브랜드 멤버십 NFT 생태계를 구성하는 프로젝트로서, 기존 Web2 기업들 과의 제휴를 통해 Web3 온보딩 방안을 제안하고, 선도하고자 하는 목적을 기반으로 NFT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NFT 프로젝트이다.
지난 10월, 펜타브리드는 NFT 업계 관계자 250명을 초청한 'RNC 밋업 데이’를 통해 NFT 시장 진출을 선포했으며, '로얄NFT클럽(일명 RNC)’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새로운 디지털 멤버십 프로젝트 활성화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더 자세한내용 아래링크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출처 :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1362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