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돈관련

뮤직앤 화이트리스트 기념 이벤트 MINT토큰 총 3000개 에어드랍!

👑코인몽키 2023. 1. 10. 14:11
반응형

뮤직앤

L2E 음악을 듣고 버는 형식입니다. 구글플레이에 뮤직앤캐시를 다운받으시면 사용가능

NFT는 저작권료를 받으며 수익이 발생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저작권료는 얼마나 오래 발생하나요?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재산권은 저작자(원작자) 사후 70년까지 존속하며 (공동저작물인 경우 마지막 저작자 사후 70년까지 존속), 저작인접권(중 음반제작자의 권리)는 음반 발매일 다음 해 1월 1일부터 70년간 존속합니다.

     

  • 저작권료는 어디에서 발생하나요?

    저작재산권은 저작권법에 따라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저작물작성권을 가지며 이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음원을 사용할 때 사용료를 징수하게 됩니다.

    저작권료는 주로 방송 (TV, 라디오 등), 온라인 음악서비스 (멜론, 벅스뮤직 등), 각종 공연 (노래연습장, 콘서트, 유원지 등), 각종 복제 (출판, 노래연습장, 등) 및 해외 등 다양한 매체에서 꾸준히 발생하며, 저작권신탁에서 규정에 따라 징수합니다.

  • 리메이크가 되면 저작권료가 늘어나나요?

    원칙적으로 곡이 리메이크되면 리메이크곡의 저작권은 원곡에 귀속됨으로, 통상적으로 리메이크가 되면 저작권료가 커질 수 있습니다.

    다만 저작권료가 얼마나 커질지는 리메이크된 곡의 인기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며, 징수된 저작권료가 분배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리메이크가 되더라도 바로 다음달에 저작권료가 즉시 큰폭으로 상승하지는 않습니다.

뮤직앤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유저 참여도에 따라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뮤직앤을 이끌고있는 사람들이 입니다.

 

MINT는 현재 클레이스왑에 상장 중 입니다.

에그버스에서 현재 민팅이벤트로 MINT토큰을 에어드랍한다고하니 바로 참여해보세요!

뮤직앤

👉 민트이벤트참여하러가기!

 

궁금한건 에그버스 디스코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