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2 현실 말고 가상으로 투자하자!
조금 관심 있는 분들은 가상 부동산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메타버스 2 나온 지 조금 지나긴 했지만 저도 얼마 전에 관심이 생겨 시작하게 됐습니다.
당연히 처음 하는 거니 소액으로 즐기는 느낌으로 참여해 봤습니다.
내 돈으로 왜 진짜 땅이 아니고 가짜 땅을 사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당연히 뭔가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하는 거겠지요.
메타버스 2에 대해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보면 삼단 바가 있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토지 구매, 자산현황, 입출금, 백서, 공지사항 등등 메뉴들이
나열돼있습니다. 토지 구매를 눌러보겠습니다.
이런 화면이 보이실 거예요. 여기서 땅을 어떻게 구입을 하냐? 대충 원하는 위치로 이동해서 마우스 휠을 사용해
지도를 확대하시면 각각 칸들이 나옵니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저기 국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한 타일당 가격과 합계가 나옵니다. 구매를 누르시면 구매가 되는 거고요.
여긴 가격이 상당하네요.. 전 투자금 50만 원으로 시작해서 제 가격에 맞는 곳을 찾아서 사봤습니다.
제가 산 곳은 가산 디지털 쪽 마리오아울렛 근처입니다.
원래 가격은 398.4 달러였지만 지금 판매 가격은 796.8달러입니다.
네.. 맞아요 2배 가격을 올렸어요 메타버스 2는 토지를 구매하고 구매한 가격에 최대 2배로 팔 수가 있어요.
이렇게 사고팔고 사고팔고 가격은 2배씩 올라간다고 볼 수 있겠네요.
물론 2배로 안 올린 사람도 있어서 아닐 수도 있고요.
그리고 왜 판매로 바로 했냐면 메타버스 2는 판매를 시작하고 3일 후에 이자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판매가 안되면 이자를 받는다는 거죠. 말로는 복리라는데 저도 안 해봐서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팔려도 이득 안 팔려도 뭐 딱히 이자 받으면 된다는 마인드로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추후 광고나 뭔가 추가적인 걸 도입해서 코인으로 준다던가 산이나 강주면에 땅을 샀다면 자원을 캐서
코인으로 바꿔 이득을 줄 것 같습니다.
땅을 사고 찾는 방법은 저기 빨간 줄 아래 회색 숫자를 클릭하시면 자기가 산 땅으로 이동이 가능하고요.
나머지 자투리로 강 쪽을 사봤습니다.
이렇게 50만 원 투자해 봤고 한 달 정도는 지나봐야 이거구나 알 것 같고 아직 서울 뉴욕밖에 안 열어서
초기라고 생각되기에 바로 망설임 없이 투자하게 됐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좀 더 찾아보고 알아보시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타버스 2는 한 달 뒤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