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크게 관심 있지 않아서 뭘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네 일단 땅 아직 안팔렸습니다.
네 아직입니다 아직!
그래도 이자를 정말 주기는 하네요.
사고 나서 약 3일 정도 지나면 이자가 조금씩 쌓입니다. 0.2퍼 라고 했던 것 같네요.
제가 투자한 돈은 약 50만 원 정도 땅을 421달러 정도 샀네요.
대충 하루에 천 원꼴로 생기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판매 후 3일이 지난 후 다음 날 이자가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서 또 중요한 점은 판매하실 때 타일 합산이 5달러 이상이어야 이자가 들어와요
요건 중요하니 체크하시고요.
요건 3일 지나기 전이라 아무것도 안 들어왔을 때이고 저가격에 뭘 살 수도 없어서 ㅋㅋㅋ 그냥 내버려 뒀어요.
15일부터 들어왔었으니 15일 정도 지났네요. 대충 0.8 이상씩 들어오니 14 정도가 맞는 것 같고요.
정확합니다. 이렇게 천 원씩.. 내걸 복구하고 이득을 취하려면. 50만 원 나누기 천 원하면 대충 계산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약.. 500일 + 3일 기다려야 하니. 503일이네요. 곰...곰방이네!
근데 여기서 하나 중요한 사실이 있지요.
저 땅을 누가 산다?? <<< 혹시 산다.. 가정했을 때 503일은 기하급수적으로 짧아집니다.
저 땅은 다 2배씩 걸어논 거기 때문이죠. 지금 저 큰 땅 398 저거 하나만 팔려도 전 100퍼를 먹고 다시 재투자가 가능하죠. 물론 팔렸을 경우에.... 팔릴까. 일단 내버려 둬도 손해는 아니니까. 계속 돈 들어오니까라는 생각으로 정신승리하다 보면 좋은 날이 올지도 모르지요. 하하하 503일에서 3일하고도 15일 지났으니까 485일 남았네요.
부동산은 결국 오른다. 땅값을 결국 오르게 되있다. 이것은 현실에서 배웠죠.
여러분 메타버스 2는 485일 뒤에 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티끌 모아 태산..
모두 파이팅 하세요!
추천인! KNd9yeeXHW5O
혹시 해보고싶으신분은 아래링크로!